스포츠월드

검색

‘국민가수’ 응원 TOP7 이병찬→고은성, 솔직한 속마음 꺼냈다

입력 : 2021-12-05 13:06:07 수정 : 2021-12-05 13:06: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내일은 국민가수’ 대국민 응원투표 누적순위 TOP7인 이병찬-이솔로몬-김동현-고은성-박창근-김희석-김유하가 방송에서 미처 말하지 못한 솔직한 속마음을 꺼내놓은 에필로그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무려 9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독보적인 위엄을 자랑했다. 또한 ‘국민가수’ 참가자들이 프로그램 화제성을 살피는 미디어 기관의 리서치 차트를 휩쓰는가하면 경연곡 역시 각종 음원 차트에 진입해 순위 다툼을 벌이는 등 온-오프라인상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국민가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가자들의 경연 무대를 담은 클린 영상 뿐 아니라, 방송에서 미처 말하지 못한 무대 뒤 에필로그 영상들을 전해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중 대국민 응원투표 누적 순위 TOP7 멤버들에게 다양한 질문을 던져 솔직한 속마음을 들은 N문 N답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먼저 6회 연속 응원투표 누적 1위에 빛나는 이병찬은 자신의 비주얼을 전체 참가자들 중 6위로 꼽는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현재 SNS 메신저 프로필 사진을 묻자 ‘아쥬’라는 강아지 사진이라고 답하며,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나 6개월간 함께 지낸 ‘아쥬’를 위한 곡을 준비 중이라는 순수한 바람을 전했다.

 

이어 이솔로몬은 “탕수육 부먹? 찍먹?” 질문에 원래 찍먹파였는데 대구에 있는 단골집이 ‘부먹 스타일’이라고 언급하더니, “부먹과 찍먹이 공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단호한 답변으로 웃음을 터트렸다. 또한 ‘국민가수’ 비주얼 TOP5로 고은성을 꼽은 후 “4위는 집시총각이라고 그 친구한테 한 표...”라고 스스로를 칭찬해 배꼽을 잡게 했다. 더불어 영예의 비주얼 TOP1으로 김유하를 꼽아 ‘국민가수’ 공식 유하 바라기 면모를 뽐냈다.

 

하지만 김유하는 ‘국민가수’에서 제일 좋은 사람을 묻는 질문에 이솔로몬이 아닌 김동현을 꼽았고 “동현이 삼촌은 웃기고 노래도 잘하고”라고 입을 뗀 후 “그냥 좋아하니까 좋아요”라고 얼굴을 붉혀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우승 상금 3억으로 하고 싶은 것을 묻자 “여기 작가님들과 피디님들 다 줄거에요”라는 순수미 넘치는 답변으로 제작진을 빵 터지게 했다.

 

김동현은 김유하가 자신을 원픽으로 꼽았다는 말에 “제가 유하 앞에서 엄청나게 많은 재롱을 떤다. 얼굴로 웃겨주고”라며 “기분이 좋다”고 환히 웃었다. 또한 ‘국민가수’ 1위 공약으로 지난 라이벌전 당시 편곡 작업을 함께했던 부산 친구들을 언급하며 “친구들에게 연습실을 만들어주고 싶다. 같은 길을 걸어왔던 사람들에게는 다 나눠줘도 아까운 것이 없다”는 감동적인 답변으로 훈훈함을 드리웠다.

 

김희석은 비주얼 TOP5를 꼽는 질문에 이병찬을 5위로 꼽으며 “몸이 너무 좋다. 남자도 부러운 몸”이라고 감탄했고, 4위는 임한별을 꼽으며 “비율도 너무 좋고 얼굴도 잘생겼다”고 말했다. 또한 1위 상금인 3억을 탄다면 하고 싶은 것을 묻자 “어머니가 지금 시장에서 조그마한 미용실을 하시는데 큰 길가로 마용실을 크게 내드리고 싶다”는 공식 효자다운 답변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박창근 역시 ‘국민가수’에 나온 이유로 “어머니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 방송에 나와서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다는 효심을 드러냈다. 또한 팬들 사이에서 ‘은이 아재’로 불리는 것을 아냐고 붇자 “송은이님이 나보다 더 동안이고 예쁘시지 않나. 불만 하나도 없다. 아주 좋다”고 환히 웃어 보였다.

 

끝으로 고은성은 ‘국민가수’에 출연해 가장 행복했을 때를 묻자 “고향의 가족들이 나를 TV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을 언급했다. 또한 화제를 모았던 프랑스어 잘하는 비결에 대해 “프랑스 뮤지컬을 보다 보니 프랑스어를 좋아하게 됐다. 흥미를 느껴 공부를 많이 했다”고 말한 후 유창한 불어로 팬들에게 살가운 인사를 전해 팬심을 들썩이게 했다.

 

제작진은 “7회 차로 진행 중인 대국민 응원투표가 엎치락뒤치락 순위 대변동을 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열기를 내뿜고 있다”며 “대망의 준결승전 2라운드인 한곡 대결이 막을 연다. 라이벌이자 동료와 합을 맞춰 완성시킨 레전드 무대 탄생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서 볼 수 없던 ‘국민가수’ 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과 쿠팡플레이에서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7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7차 결과는 오는 9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10회를 통해 발표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TV CHOSU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