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영웅 나비효과’, 전국으로 퍼지는 선한 영향력…팬클럽의 ‘좋은 예’

입력 : 2021-10-19 10:47:09 수정 : 2021-10-19 10:47: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임영웅의 나비효과는 계속된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 활동에 참여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1, 6, 7, 서경지부는 “지난 한가위에 어려운 이웃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을 수 있도록 한가위 전에 카페이벤트 수익금과 마스크를 기부한 것에 이어 400만원 상당(현금과 식료품, 휠체어)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경기1, 서경지부는 적십자와 함께 소년소녀 가장 돕기 후원금 각 100만원을 두 가구에, 경기6지부는 경기장애인부모연대 포천시지부 발달장애인 가정에 100만원 상당 식료품을, 그리고 경기7지부는 명지병원에 휠체어 5대를 기부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1, 6, 7, 서경지부는 “임영웅을 사랑하는 만큼 선한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팬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이번 기부에 동참했으며 모두가 힘든 시국에 가장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미 있는 나눔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각 팬클럽은 코로나19 선별진료(검사)소 및 예방접종센터, 보건소 직원들을 위한 격려 간식(800만 원 상당) 기탁,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밀알복지재단 기부, 보육원에서 생활하는 여학생들의 생리대 및 생필품(물티슈.섬유유연제 등) 구매 지원, 사회복지법인 새길동공체 누림터 후원금 전달 등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의 선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박수를 보낼 부분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기부라는 점. 전국의 임영웅 팬클럽들이 선의의 경쟁을 하듯 임영웅의 이름으로 사회 곳곳에 자발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속적인 기사 노출로 이어지기도. 팬들의 노력이 임영웅이라는 브랜드에 긍정적 영향을 더했다는 평이다.

 

한편, 임영웅의 인기는 여전하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6000만뷰를 돌파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