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혼산’ 키안브로 꿀케미→박재정 ‘효도 플렉스’…훈훈 그 자체 [TV핫스팟]

입력 : 2021-10-16 09:38:43 수정 : 2021-10-16 09:38: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와 키가 우당탕탕 집 정리부터 추억소환 토크까지 때론 스윗하고 때론 웃음 만발하는 형제 바이브로 쉴 틈 없는 꿀잼을 선사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선 키안 브라더스의 꿀케미와 박재정의 효도 플렉스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16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시청률 7.7%(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4.5%(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키는 이사를 앞둔 기안84의 기상천외 하우스에 마지막 손님으로 초대됐다. 활동으로 바빠 많이 못 먹어도 몸이 붓는다는 키의 말에 기안84는 라면을 준비했다가 “라면 말고 맛있는 거 먹자”며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스윗84’의 면모를 드러냈다.

 

기안84는 “샤이니 키가 우리 집에 오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감개무량하기도 하다”며 스키니진을 유행시켰던 샤이니의 뜨거운 인기를 떠올렸다. 이에 전현무가 “스키니진은 당시 샤이니보다 내가 더 많이 입었다”고 파워 당당 고백, 샤이니 댄스를 섭렵한 화려한 과거를 소환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키는 이사를 앞둔 기안84의 짐 정리를 돕기 위해 ‘매의 눈’으로 집안을 스캔했다. 수북하게 쌓인 빨랫감과 와인 대신 귀이개가 들어있는 와인 셀러 등을 보며 충격에 젖었고, 안방 침대에 누우려다 “벼룩 옮는다”는 말까지 들으며 쉴 틈 없는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키는 기상천외한 물품들이 가득한 기안84의 집을 스캔한 후 섬세하고 야무진 정리 노하우를 펼치며 기안84의 감탄을 불렀다. 이어 기안84는 키의 도움으로 쓰지 않고 방치해둔 잡동사니들을 과감하게 정리했다.

 

함께 나들이에 나선 키안 브라더스는 신혼 부부들이 즐겨 찾는 가구점에 들러 다정하게 침대에 누워 보는 등 알콩달콩 쇼핑을 즐겼다. 두 사람의 다음 행선지는 전파사였다. 전현무의 ‘무무상회’에서 산 코드 없는 미니냉장고 응급 처치에 나선 것. 하지만 ‘무무상회’ 냉장고는 반전의 110볼트 제품으로 밝혀져 키안 브라더스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220볼트로 변압을 위한 코드 3단 연결의 대장정 끝에 코드 값으로 4만원 플렉스를 하게 된 모습이 공개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기안84는 급기야 무지개 스튜디오에 냉장고를 가져와 새로 산 코드를 꼽아도 작동이 잘 안된다며 시범을 보였다. 그러나 현장에선 고장 없이 말끔하게 작동되며 졸지에 ‘무무상회’의 블랙 컨슈머(?)로 몰려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선 검소의 아이콘 박재정이 효도 플렉스를 펼친 훈훈한 모습 역시 공개됐다. 박재정은 “데뷔 후 처음으로 광고 모델이 됐다”며 첫 광고 계약금이 정산에 기쁜 마음을 마구 드러냈다. 인생 첫 목돈으로 은행을 찾아 적금을 만든 박재정은 곧이어 쇼핑을 즐겼다.

 

박재정의 쇼핑은 자신이 아닌 부모님을 위한 것이었다. 직장 은퇴 후 식당일에 매진하며 저렴한 운동화만 신는 아버지를 위한 구두와 어머니가 눈 여겨 보던 베이지색 코트를 구매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좀처럼 하지 않던 쇼핑에 결국 카드 일일 한도 초과까지 걸려 진땀을 흘리는 상황이 펼쳐지기도.

 

박재정은 우여곡절 끝에 산 선물과 함께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가족들과 만찬을 준비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부모가 되고 싶은 욕망을 부르는 박재정의 효심에 푹 빠져들었다. 그러나 정작 박재정의 가족들은 “생애 첫 광고를 찍었다”며 설렘 가득 서프라이즈 고백을 하는 박재정에게 세상 쿨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박재정이 계약금을 받았다는 고백과 선물 공개가 이어지자 이전과는 온도차 다른 반응으로 폭소를 더하기도. 박재정의 아버지는 선물 받은 구두를 즉석에서 신어보고 거울에 비춰보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동생 역시 형의 통 큰 용돈 선물에 광대가 승천했다. 그러나 가장 공을 들였던 어머니 코트 선물은 사이즈 예측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재정은 코트 사이즈 교환을 위한 어머니와의 오붓한 둘만의 데이트를 약속하는 ‘효자’ 모습을 보였다.

 

박재정은 첫 광고 계약금으로 가족들을 위한 선물 플렉스를 펼친 박재정은 “가족들은 또다른 나라고 생각한다. 가족을 위해서 하는게 저를 위한 일이고 제가 행복하다. 오늘 하루가 태어나서 가장 행복한 날 중에 하나가 될 것 같다”고 뿌듯한 마음을 고백, 안방까지 훈훈함을 선사했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선 함께 키 하우스에 입성한 기안84와 함께 ‘오징어게임’으로 화제를 모은 아누팜 트리파티의 한국살이 11년차 일상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