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태국재벌♥’ 신주아 “태국, 코로나 확진자 4700명대…비상사태 두달 연장”

입력 : 2021-06-06 10:07:00 수정 : 2021-06-06 10:06: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신주아가 태국에서 근황을 전했다.

 

5일 신주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국 국가 비상사태 2달 연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신주아는 소개글을 통해 “오늘도 코로나 확진자가 4700명대를…휴…. 국가 비상사태를 2달 더 연장한 태국. 그러나 매장 내 음식 섭취 가능하다고? 자영업자분들에게 큰 타격이 있어서 이런 조치를 취한 것 같아요. 그래서 2달 만에 친구를 만나 2달 만에 외식하고 왔어요. 과연 어떨지. 신여사가 다녀왔어요”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태국의 한 음식점을 방문한 신주아의 모습이 담겼다. 신주아는 “취사할 수 있게 된 지 얼마 안 돼서 사람이 많이 없다”며 한산한 음식점을 둘러보았다.

 

그는 “태국은 현재 식당 내에 25%만 손님들이 취사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친구와 만난 신주아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재벌 2세 사업가 라차나쿤과 결혼했다. 현재 태국 방콕에서 생활 중이다.

 

사진=유튜브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