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우 박시연, ‘숙취운전’ 주장에도 검찰 송치

입력 : 2021-01-26 18:07:39 수정 : 2021-01-26 18:17: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박시연(42)이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26일 서울 송파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등 혐의로 박시연을 최근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박시연은 지난 17일 오전 11시 30분께 서울 송파구 잠실3삼거리에서 좌회전 신호 대기 중인 승용차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박시연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97%였다.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박시연은 지난 16일 저녁 집에서 지인과 함께 술을 마셨고, 다음 날인 17일 숙취가 풀렸다고 판단해 자차를 이용해 외출했다”며 “차를 몰다 경미한 접촉사고가 있었고, 근처에 있던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에 응했으며 그 결과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가 나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시연은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사과하는 게 맞기에 저의 개인 공간에 조심스럽게 글을 올린다.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해서는 안 될 일이었다”며 “안일하게 생각한 저 자신에 대해 후회하고 깊이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