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디코이, ‘연애의 참견’ OST ‘온종일 맑음’ 발표

입력 : 2020-11-15 14:41:53 수정 : 2020-11-15 18:29: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밴드 디코이(D.COY)가 '연애의 참견' OST 주자로 참여한다. 

 

디코이(D.COY)가 참여한 '연애의 참견' OST '온종일 맑음'이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디코이(D.COY)가 부른 '온종일 맑음'은 어쿠스틱 연주에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미디엄 팝 넘버. 성우의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목소리가 아름다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는 귀띔이다.

 

특히 이번 곡은 MOT(엠오티) 레이블에서 프로듀싱한 곡으로, 김호중 '살았소'의 프로듀서이자 '워너원 '술래', 이우 '이별행동'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코이(D.COY)는 롤링컬쳐원에서 선보인 글로벌 아이돌 밴드. 지난 2월 '컬러 매직(COLOR MAGIC)'으로 데뷔해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엔 두 번째 싱글 '고 어웨이(GO AWAY)'를 발매한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디코이(D.COY)는 최근 '제1회 아시안 탑밴드'에 도전할 국내 최고의 밴드를 가리는 예선 관문인 '아시안 탑밴드 코리아'에 출격, 새로운 도전에 나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디코이의 특별한 감각을 만나볼 수 있는 '연애의 참견' OST '온종일 맑음'은 1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