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 창간 15주년 콘서트] 힌트, 섹시미로 중무장...뜨거운 무대 선사

입력 : 2020-11-13 20:24:08 수정 : 2020-11-13 21:14: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힌트가 스포츠월드 창간 15주년 기념 다문화가정돕기 희망 Big 콘서트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으며 첫 포문을 열였다.

힌트는 13일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린 ‘스포츠월드 창간 15주년 기념 다문화가정돕기 희망 Big 콘서트’ 무대에 올라 세련된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힌트는 무대를 하기 앞서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하는 무대에 설레고 떨립니다”소감을 밝혔다. 이에 MC 김현욱은 ”앞에 사람 있는게 신기하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힌트는 신곡 ‘에-오(EH-OH)로 섹시미가 폭발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스포츠월드 창간 15주년 기념 다문화가정돕기 희망 Big 콘서트’는 다문화가정에 대한 관심 제고는 물론 이들과 함께하는 공동체의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매년 가을 개최된다. 올해는 김현욱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으며 힌트를 비롯해 김수찬, 그룹 우아, 노라조, 김장훈이 출연한다.

아쉽게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관객들은 스포츠월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관람이 가능하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김용학, 김두홍 기자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