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모두가 궁금해했던 ‘구미호뎐’ OST…베일 벗는다

입력 : 2020-10-22 09:43:30 수정 : 2020-10-22 09:50: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화제의 드라마 ‘구미호뎐’의 OST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측은 22일 낮 12시 세번째 OST인 린의 ‘월아연가(月兒戀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월아연가(月兒戀歌)’는 지난 21일 방송된 5회에서 이연(이동욱 분)과 남지아(조보아 분)의 엔딩 키스신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곡이다. 특히, 600년 간 아음의 환생을 기다려 온 이연의 절절한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 ‘월아연가(月兒戀歌)’는 아무리 오랜 시간, 다른 모습으로 지냈어도 결국엔 서로를 알아본다는애틋한 마음을 담은 노래다. 린은 정통 클래식 편곡에 특유의 아름답고 슬픈 감성을 더해 ‘월아연가(月兒戀歌)’를 한층 더 애절한 곡으로 완성시켰으며,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극중 러브라인에 대한 감정이입을 극대화시켰다. 

 

‘My Destiny’, ‘시간을 거슬러’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자타공인 ‘OST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린이 약 2년반만에 참여한 새 OST인 ‘월아연가(月兒戀歌)’를 통해서는 어떤 성적을 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vN ‘구미호뎐’ OST Part3 린의 ‘월아연가(月兒戀歌)’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