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타★샷] 장윤주, 운동화에도 굴욕 없는 8등신 비율…다리 길이 실화냐?

입력 : 2020-10-07 16:03:04 수정 : 2020-10-07 16:03: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장윤주가 톱모델다운 완벽한 비율의 몸매를 공개했다.

 

모델 장윤주는 지난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슬슬 재미있어 진다. #내안에파이터가있다”는 글과 함께 사진,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복싱 연습을 하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장윤주는 탱크탑에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했다. 운동화를 신어도 여전한 8등신 몸매와 군살 하나 없는 몸매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럭지 우월자”, “이러다 선수 하는 거 아녀요?”, “액션배우 갑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윤주는 2015년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4살 리사 양을 두고 있다. 하반기에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시민 덕희(라미란)가 범죄 조직의 총책을 검거하기 위해 나서는 영화 ‘시민 덕희’ 캐스팅 돼 촬영을 시작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