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동키즈, ‘아름다워’ 활동 마무리…“꾸준히 도전하고 성정할 것”

입력 : 2020-09-21 16:06:39 수정 : 2020-09-21 16:06: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마지막까지 섹시 카리스마의 정석을 뽐냈다.

 

동키즈는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아름다워’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아름다워’를 통해 동키즈는 청량하면서도 재기발랄한 모습을 벗고, 그동안 선보인 적 없었던 섹시 카리스마 콘셉트를 시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동키즈는 치명적인 눈빛은 기본,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성장한 면모를 자랑하거나 탄탄한 가창력과 랩, 디테일한 표정 연기, 제스처 등으로 무대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성공적으로 ‘아름다워’ 음악방송 활동을 끝낸 동키즈는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활동을 하면서 저희 앨범 타이틀 ‘자아’처럼 자신을 좀 더 알아가는 시간이었으며, 한층 더 성장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팬 여러분들도 저희의 노래처럼 자아를 잊지 않고 자신을 사랑하길 바랍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동키즈는 “어서 아리분들과 직접 만나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도전하고 성장하는 동키즈의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라고 앞으로의 변신도 예고했다.

 

대체불가 콘셉트 소화력으로 매번 신선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동키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