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딘딘 “과거 조현영과 2주 정도 교제한 적 있다”…깜짝 폭로

입력 : 2020-09-19 15:15:28 수정 : 2020-09-19 18:34: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래퍼 딘딘이 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조현영과 교제한 적 있다고 폭로했다.

 

18일 조현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딘딘 이 사랑스런 친구야 우리가 사귀었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딘딘과 조현영은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생 때까지 같은 동네에 쭉 살며 알고 지낸 친구 사이다.

 

딘딘은 친구인 조현영에 대해 “이런 거까지 말해도 되나”라고 잠시 머뭇거리더니 “중3 때 조현영과 한 2주 사귀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조현영은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 너랑 사귄 적 없다. 내가 너랑 언제 사귀었냐”라고 당황해했다.

 

이어 딘딘은 “맞다. 중2때 2주간 사귀었고, 그 후 헤어지고 싶어서 친구가 얘를 좋아한다고 거짓말을 하고 헤어지자고 했다”며 “이후에 그 친구와 조현영이 나중에 진짜로 사귀게 됐다”라고 학창시절 일화를 털어놨다.

 

조현영이 “그런 적 없다. 딘딘과는 사귄 기억이 없다”며 강력하게 부인하자 딘딘은 언급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둘이 과거 사귀었던 사실을 증명했다.

 

조현영이 깜짝 놀라며 당황해하자 딘딘은 “아무것도 안 했다. 중3이 사귀면 뭘 하겠냐”며 “조현영과 짝꿍이 됐는데, 어쩌다 사귀게 됐는데 성격이 개차반이었다. 그래서 ‘얘랑은 못 사귀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딘딘은 “그러던 중 어떤 후배가 고백을 해왔는데, 그 후배랑 사귀는 게 나을 것 같았다”며 “그래서 당시 사용하던 메신저를 통해 ‘내 친구가 널 좋아해서 앞으로 너를 만날 수 없다’라는 쪽지를 보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딘딘은 “(메시지를 보낸 뒤) 친구한테 거짓말(조현영을 좋아한다고)을 해달라고 했고, 그 친구는 알았다고 했다”며 “이후 조현영이 보란 듯이 (친구를) 만나더라. 그런 뒤 우리는 실제로 아주 친한 친구가 됐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조현영TV’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