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은아·미르, 故 오인혜 추모→‘방가네’ 유튜브 업로드 중단 “양해 부탁”

입력 : 2020-09-16 17:01:43 수정 : 2020-09-16 17:01: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고은아,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 남매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가 고(故) 오인혜를 추모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 커뮤니티에는 “어제 들려온 연예계의 안타까운 소식에 마음이 무거워진다. 인연이 있었던 고인에 대한 추모를 하기 위해 방가네 영상 업로드는 한 주 쉬어 가려고 한다”고 운을 뗐다.

 

‘방가네’ 측은 “구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는 글로 고인을 애도했다.

 

고인의 이름이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지난 14일 사망한 오인혜를 추모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고은아와 고(故) 오인혜는 지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둘은 과거 함께 여행을 다닐 정도의 절친한 사이였다.

 

한편 오인혜는 지난 14일 인천 연수구 송도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당시 친구가 발견, 신고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눈을 뜨지 못했다.

 

사진=고은아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