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두식, 주피터엔터에 새 둥지→‘언더커버’로 안방극장 복귀

입력 : 2020-07-31 10:24:55 수정 : 2020-07-31 10:47: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박두식이 주피터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31일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박두식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한솥밥을 먹는다”면서 “‘언더커버’로 시청자들을 찾아 뵐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31일 밝혔다.

 

내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언더커버’는 동명의 BBC드라마가 원작이다.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산 한정현(지진희)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변호사 최연수(김현주)의 이야기다.

 

박두식은 국정원의 전신인 안기부 요원 도영걸(정만식)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다. 영걸은 정현의 안기부 선배다. 박두식은 패기 넘치고 승부욕이 강한 영걸을 완벽 소화할 전망이다. 연우진, 한선화, 박경리 등 젊은 시절을 연기하는 배우들과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두식은 2013년 영화 ‘전설의 주먹’으로 데뷔해 ‘소녀괴담’ ‘빅매치’ ‘재심’,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후아유-학교 2015’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등에서 활약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