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휘순, ‘연하 여친♥’과 함께한 생일파티…“그분과 함께” [스타★샷]

입력 : 2020-07-13 10:14:53 수정 : 2020-07-13 10:14: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개그맨 박휘순이 연하의 여자친구와 함께한 생일파티 현장을 공유했다.

 

11일 박휘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를 옆에서 늘 챙겨주는 그분과 함께하는 생일. 그 어느 때보다 기쁘네요.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생일 케이크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휘순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박휘순은 선물을 받고 밝게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하며 “즐거운 식사와 행복한 시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분위기 그리고 맛도 최고였어요”라고 전했다.

 

앞서 박휘순은 지난 3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박휘순은 “사랑은 교통사고 같다. 갑작스럽게 내 인생에 나타나서 함께 하고 있다”며 여자친구에 대해 “나이 차이가 조금 난다. 지금까지 연애했던 여성분 중에서 가장 많이 난다”고 고백했다.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