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준익(JUNIK), 29일 신곡 ‘척’으로 컴백

입력 : 2020-07-13 09:31:50 수정 : 2020-07-13 09:31: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준익(JUNIK)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다.

 

13일 소속사 제이지스타 측은 “준익이 오는 28일 정오 신곡 ‘척’을 발매한다. 준익의 현실 이별 3단계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준익의 ‘척’은 소중한 것을 잃어버렸다는 걸 뒤늦게 깨닫게 되지만 되돌리기엔 너무 멀어져버린 사이에 대한 안타까운 감정을 솔직한 가사로 표현, 애절한 공감을 일으키는 곡이다. 현실 이별 3단계 프로젝트의 첫 번째 ‘짙은 너란 향기조차 못 느끼게’에 이어 두 번째 ‘척’을 통해 준익표 디테일한 표현과 감미로운 보이스는 물론, 트렌디한 음악색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도 책임질 예정이다.

 

한층 더 짙어진 음색으로 지독한 이별 후회의 감정을 노래할 준익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감동까지 더할 것을 예고했다.

 

명실상부 싱어송라이터로 행보를 넓혀가고 있는 준익은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제이지스타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