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생 최고의 피부, 폴라초이스와 시작하세요

입력 : 2020-06-26 03:02:00 수정 : 2020-06-25 20:43: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콘텐츠 공급에 나선다. 

 

폴라초이스는 창업자 폴라 비가운의 신간 '뷰티 바이블: 인생 최고의 피부는 바로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전자책을 폴라초이스 회원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폴라 비가운은 1979년부터 뷰티 업계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으로 유명한 화장품 비평가다. 이후 자신만의 철학과 노하우를 축적하며 1995년에 폴라초이스를 론칭했다.  

비가운의 인생의 중요한 철학이자 목표는 소비자에게 화장품에 대한 진실을 알리고 연구 결과를 통해 입증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었다. 이로써 본인에게 가장 유익한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도록 가이드해왔다.

 

그는 '나없이 화장품사러 가지 마라'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써온 바 있다. 그럼에도 꾸준히 시대와 트렌드, 과학적인 사실 등에 기반해 업데이트에 나서고 있다.

 

이같은 맥락에서 '뷰티 바이블: 인생 최고의 피부는 바로 여기에서 시작됩니다'를 선보였다. 폴라초이스 사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접할 수 있다. 

 

폴라 비가운과 폴라초이스는 소비자들에게 진실된 아름다움을 찾아주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최고의 제품을 찾도록 돕고 있다. 현재 이같은 노력으로 정직하고 과학적인 화장품을 만들뿐 아니라 과학적인 정보전달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새로운 정보를 담은 신간뿐 아니라 테스트에 따라 자신의 피부타입을 파악할 수 있는 ‘루틴파인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대해 간단한 질문을 바탕으로 진단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을 추천하고 있다. 이는 전자책과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