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디원스 조용근, '아련 감성' 품었다…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입력 : 2020-06-06 14:34:21 수정 : 2020-06-06 14:34: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새로운 색깔이 조용근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리더 조용근의 컴백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로써 디원스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를 모두 오픈, 새로운 색깔을 전 세계 '디온리'에게 선보였다.

 

사진 속 조용근은 아련한 눈빛을 품고 팬들을 만났다. 따스하면서도 감성적인 색감은 물론, 꽃과 함께한 조용근의 매력적인 포즈에 벌써부터 새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남다른 기대감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개별 콘셉트 포토 이후, 디원스의 합을 만나볼 수 있는 단체 콘셉트 포토가 팬들을 찾아간다. 아울러 새로운 미니앨범의 힌트를 품은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도 순차적으로 예고돼 있다.

 

디원스는 오는 17일 컴백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새 앨범에는 소중한 '디온리'를 향해 디원스를 기억해 달라는 고백의 메시지를 녹여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