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컬투쇼’ 신혜선, 강동원과의 키스신 언급 “너무 오래전…기억이 나지 않아”

입력 : 2020-06-01 15:21:51 수정 : 2020-06-01 15:21: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신혜선이 강동원과 키스신을 언급했다.

 

오늘(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결백’의 주연배우 신혜선과 배종옥과 스페셜 DJ로는 개그맨 황제성이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신혜선은 여자들의 적이다. 강동원과 키스신을 촬영했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신혜선은 “너무 오래전이다. 영화 ‘검사 외전’ 할 때였다. 당시에도 말했지만,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마치 필름이 끊긴 것 같다”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배종옥은 “키스신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마냥 로맨틱하지 않다. 일이니까 빨리 찍어야 된다”고 이야기했다.

 

황제성은 “성훈 씨한테 들었는데, 키스신을 찍으려면 각도도 생각하고 배려할 게 많다고 하더라”고 했다. 신혜선은 “맞다. 로맨틱하지는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SBS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