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디오쇼’ 인교진, ‘♥소이현’과 부부싸움은? “두세 달 전…거의 져주는 편”

입력 : 2020-05-25 14:29:39 수정 : 2020-05-25 14:29: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인교진이 아내이자 배우 소이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늘(25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는 인교진이 출연했다.

 

이날 인교진은 평소 잉꼬부부로 알려졌어도 소이현과 싸운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DJ 박명수는 “최근에는 언제 싸웠냐”라고 묻자 인교진은 “두세 달 전에 싸웠다”라고 말했다.

 

싸움의 원인은 사소한 거로 시작된다며 그는 “기분에 따라 (사소한 부분이 마음에) 걸릴 때가 있다. 그 걸리는 걸 집어내서 ‘이게 뭐야’라고 한다. 그러다 보면 싸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존심 세우려고 싸우기도 했지만, 평균을 내보면 지거나 내가 못 이기는 척 사과하는 게 훨씬 더 결과가 좋다”라며 소이현에게 져주는 편임을 고백했다.

 

사진=KBS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