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범접불가 상큼 에너지…공원소녀, ‘바주카!’ 무대 눈길

입력 : 2020-05-23 21:45:50 수정 : 2020-05-23 21:45: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공원소녀(GWSN)가 상큼한 에너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원소녀는 2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의 타이틀곡 ‘BAZOOKA!’(바주카!) 무대를 꾸몄다.

 

이날 공원소녀는 여름을 부르는 강렬한 레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깜찍 발랄함을 뽐낸 공원소녀는 군무와 흔들림 없는 보컬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반복되는 가사 ‘바주카!’를 외치며 각자 개성 있는 표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공원소녀의 이번 앨범은 3부작으로 완성된 ‘밤의 공원’ 시리즈 이후 또 다른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 시퀄(Sequel) 개념의 앨범이며, 앨범명 ‘the Keys’는 세계와 세계 사이를 이어주는 미지의 문을 열 수 있는 ‘열쇠’(Key)를 의미한다. 타이틀곡 'BAZOOKA!'는 마음속에 담고 있던 고민과 감정을 깨부수고,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간다는 희망찬 의미를 그려낸 트랙이다.

 

한편, 공원소녀는 신곡 'BAZOOKA!'로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