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빠본색’ 길, 20개월 ‘리틀 길’ 하음 공개

입력 : 2020-05-17 14:39:58 수정 : 2020-05-17 18:21: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뮤지션 길이 채널A ‘아빠본색’의 새로운 아빠로 20개월 아들 하음이와 함께 합류한다.

 

17일 방송될 채널A ‘아빠본색’에는 ‘아빠’가 된 길이 첫 등장, 아들 하음이의 탄생을 돌아보며 시청자들에게 조심스러운 인사를 건넨다.

 

태어날 때부터 아빠를 쏙 빼닮은 하음이는 입맛부터 넘치는 흥까지 ‘리틀 길’ 그 자체였다.

 

아빠로 돌아오게 된 길은 “지난 3~4년의 시간은 지금까지 제가 살아온 것과는 정반대의 시간이었다”며 “친구들도 거의 안 만나고 하음이와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계속 미안한 마음이 큰 아버지이자 남편이었다. 하지만 당당한 아빠가 되기 위해 진짜 열심히 해 보겠다”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리틀 길’ 하음이와, 아빠로 돌아온 길의 새로운 일상은 17일 채널A ‘아빠본색’에서 첫 공개된다.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채널A ‘아빠본색’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