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새로고침’으로 컴백…박경, 통통 튀는 글루브

입력 : 2020-03-18 22:26:39 수정 : 2020-03-18 22:26: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블락비(BlockB) 멤버 박경이 다시 마이크를 잡았다.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찬 곡으로 돌아왔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경의 싱글 ‘새로고침’이 공개됐다.

 

‘새로고침’은 ‘쉬어가도 돼 괜찮아 고장 나버리기 전에 말이야’, ‘잠깐 한 박자 세고 새로고침 해’ 등의 가사처럼 바쁜 일상 속 잠시 템포를 멈추고, 자신을 되돌아보며 여유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박경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만큼 그만의 감성도 돋보인다. ‘새로고침’의 단축키인 ‘f5’를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와 ‘박경표 통통 튀는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하며 다시 한 번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까지 강조하고 있다.

 

또한 ‘새로고침’은 독보적인 음색의 다비치 강민경이 피처링을 맡아 박경의 감성적인 랩과 조화를 이루며 역대급 보이스 케미도 자랑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