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현아, 의미심장 심경글에…“은퇴 암시 아니다” 해명

입력 : 2020-02-26 17:39:35 수정 : 2020-02-26 17:39: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성현아가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으나, 소속사 측은 은퇴 선언은 아니라고 밝혔다.

 

성현아는 26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답답해하는 아이를 데리고 놀이터로…. 떨어져 있는 나뭇가지를 꽃다발처럼 가져오는 우리 이쁜둥이..너무이쁜 내 사랑”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모두가 힘들다. 강철 멘탈로 버텨온 나조차도..이제 이 직업을 떠나야 할 때가 온 것 같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연예계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글에 이를 접한 누리꾼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이날 성현아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은퇴 선언이 아니다. 최근 힘들어서 그런 글을 적은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성현아는 현재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집에서 쉬고 있다”며 근황을 짧게 덧붙였다.

 

한편, 성현아는 1975년생으로, 1994년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되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최근 TV조선 새 예능 ‘손맛 전수 리얼리티-백년의 맛, 후계자들’에 출연했다.

사진=성현아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