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화양연화’ 유지태·이보영·박진영·전소니, 비주얼도 분위기도 ‘훈훈’ 그 자체

입력 : 2020-02-26 10:36:23 수정 : 2020-02-26 18:49: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에서 훈훈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대본 리딩 현장을 최초로 공개했다.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은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과 지수(이보영)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화양연화’를 이끌어갈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키스 먼저 할까요?’, ‘그래 그런거야’,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 감독과 인물들의 섬세한 감정을 그려내며 주목받기 시작한 전희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남다른 분위기의 멜로드라마를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깊이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유지태(한재현 역), 이보영(윤지수 역), 박진영(과거 재현 역), 전소니(과거 지수 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참석해 올 봄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 단 하나의 감성 멜로의 시작을 알렸다.

 

먼저 인사에 나선 손정현 감독은 “관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공감과 위로가 아닐까 생각한다”며, ‘화양연화’가 모두에게 공감과 위로로 다가가는 드라마가 되기를 바란다는 포부와 기대를 전했다. 전희영 작가 역시 “여러분 모두에게 우리 드라마가 ‘화양연화’가 될 수 있는 그런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해 현장에 훈훈한 분위기를 전파했다.

 

본격적으로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캐릭터 그 자체에 녹아들어 몰입도를 단번에 끌어올렸다. 냉철한 기업가 한재현으로 분한 유지태와 비정규직 워킹맘으로 살아가는 윤지수 역을 맡은 이보영은 섬세하고 미묘한 감정선을 맞춰가기 시작, 첫사랑과의 운명적 재회로 소용돌이치는 복잡한 심경을 표현해냈다.

 

박진영(GOT7)과 전소니 역시 순수했던 젊은 날의 한재현과 윤지수로 분해 싱그럽고 통통 튀는 케미를 보여줬다. 이처럼 아름다운 추억과 사랑을 둘러싼 네 주역의 연기는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완성도 높은 멜로드라마의 탄생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박시연은 강한 소유욕을 지닌 대기업의 무남독녀이자 한재현의 아내인 장서경으로 분해 날카롭고 까칠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태성은 오랜 시간 윤지수만을 바라보는 주영우 역할을 맡아 아련한 순정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장서경의 아버지이자 대기업 회장 장산 역의 문성근, 윤지수의 아버지 윤형구 역을 맡은 장광은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노련한 연기력으로 무게감을 더했다. 여기에 민성욱(이동진 역), 병헌(과거 영우 역), 은해성(과거 동진 역) 등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캐릭터들의 스토리가 실감나게 그려졌다. 명품 배우들이 그려낼 아름다운 청춘과 추억, 운명적 사랑에 이목이 집중된다.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스트리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는 ‘하이바이, 마마!’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tv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