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프리카티비(TV), 6주간의 BJ 다이어트 프로젝트 '킹 오브 다이어터 시즌2' 돌입

입력 : 2020-02-24 09:51:41 수정 : 2020-02-24 09:37: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아프리카TV의 BJ(Broadcasting Jockey)들이 6주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2일(토) 다이어트 프로젝트 ‘킹 오브 다이어터 시즌2’ 출정식을 진행한 후, 6주간의 BJ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킹 오브 다이어터는 아프리카TV에서 운동 방송을 진행해 온 '트레이너 BJ'와 운동을 통해 건강을 얻고자 하는 '다이어터 BJ'들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하는 본격 다이어트 대회로, 2018년 시즌1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지난 22일 오후 8시에 진행된 출정식에서는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다이어터 BJ와 트레이너 BJ가 공개됐다. 야외 방송을 전문으로 하는 BJ '방송천재까루', '소희짱', '은유화'와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BJ '조기석', '스타급몽군' 등 총 15명이 다이어터 BJ로 도전하며, 트레이너 BJ로는 '바키TV’, '트레이너신', '비욘세정화' 등 총 3명이 참여한다.

 

다이어터 BJ들은 전문 트레이너 BJ들에게 개인 운동 지도와 다이어트 식단 등 전문적인 다이어트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필라테스, 무에타이, 킥복싱, 레슬링, 테니스, 농구 등 재미와 건강을 함께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운동 방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6주간의 다이어트 기간을 거친 후 4월 11일(토) 저녁 8시엔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상위 BJ 3명에게 1등 7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으로 총상금 1,000만원이 주어지는 시상식도 마련될 예정이다. 최종평가는 체지방 감소율(60%) + 프로젝트 참여도(40%)로 점수를 산정하게 된다.

 

한편, 이번 '킹 오브 다이어터 시즌2' 프로젝트는 곤약 젤리와 브이즙으로 유명한 닥터리브가 후원사로 나섰다. 닥터리브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우승자 상금과 함께 다이어터 BJ들을 위한 곤약 젤리, 브이즙 등 다이어트에 필요한 필수 간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아프리카티비(TV)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