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ITZY 예지, 금발 포니테일로 화끈하게…‘워너비’ 콘셉트로 시선강탈

입력 : 2020-02-24 09:26:19 수정 : 2020-02-24 09:26: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오는 3월 9일 신곡 'WANNABE'(워너비)로 컴백하기에 앞서 단체 이미지를 오픈하고 '틴크러시의 정석'을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24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더 예지의 개인 티저 사진 3종을 게재했다.

 

예지는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이목구비와 역동적인 포즈로 신곡 콘셉트를 표현했다. 높게 묶은 금발 포니테일에 스포티한 의상까지 완벽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했다. 홑꺼풀과 오똑한 코, 우월한 비율 등 예지 특유의 매력적인 마스크가 돋보인다. 

ITZY의 컴백 타이틀곡 'WANNABE'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 정형화된 이미지를 거부하고 ITZY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ITZY는 2019년 2월 12일 데뷔해 '달라달라'와 'ICY'(아이씨)를 발표하고 2연속 뮤직비디오 1억 뷰, K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등 숱한 기록을 쌓았다. 2연타 흥행으로 각종 시상식 신인상 부문을 싹쓸이해 '신인상 10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컴백을 통해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걸그룹 명가 JYP'의 명성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ITZY는 3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타이틀곡 'WANNABE'를 공개하고 '3연속 히트'에 나선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