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빈·손예진 열애설 부인… 네티즌 ‘테이블 밑으로 몰래 손’

입력 : 2020-02-18 14:03:35 수정 : 2020-02-18 14:03: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현빈 측이 배우 손예진과의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오늘(18일)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드라마 속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워낙 좋아 그렇게 봐주시려고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고 밝혔다.

 

지난 5일 tvN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식당에서 치킨과 맥주를 먹는 연기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소파에 나란히 앉아 촬영 중이다.

 

이 가운데 네티즌은 두 사람이 테이블 밑으로 몰래 손을 잡은 것 같다고 주장했다.

 

현빈 측은 “사진만 보면 그렇게 보일 수 있지만 영상을 봤을 때 손예진 배우가 자신의 양손을 깍지 끼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당시 촬영장에 배우들뿐 아니라 많은 스태프분이 계셨다. 누구다 볼 수 있는 장소에서 몰래 손을 잡는 등의 행동을 하지 않을 텐데 우리로서는 당황스러운 추측”이라고 말했다.

 

앞서 1월 9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중심으로 두 사람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게재되며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10일 후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사진으로 퍼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친분이 있어 미국 체류 중 만난 것”이라고 일축한 바 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16일 방송된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