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정현 ‘사랑의 불시착’ 종영소감 “내게 희망과 용기 준 작품”

입력 : 2020-02-18 13:58:44 수정 : 2020-02-18 13:58: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김정현이 ‘사랑의 불시착’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정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부족한 제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너무나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무사히 촬영을 종료했습니다”라며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안에서 많은 반성과 희망을 발견한 작품”이라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 작품을 “제 인생의 교과서로 삼아 더욱 좋은 사람,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용기를 준 작품”이라고 표현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넘치는 행복감으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구성원으로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김정현은 마지막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품에 안긴 꽃다발과 활짝 웃는 김정현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김정현은 지난 16일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윤세리(손예진)의 오빠와 사업 중 거액의 공금을 횡령해 북한으로 도망친 사업가 구승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김정현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