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윤희, B컷도 빛나는 ‘화보 장인’

입력 : 2020-02-12 20:18:18 수정 : 2020-02-12 20:23: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조윤희가 도회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조윤희가 모델로 활동 중인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블랙 컬러의 재킷을 착용한 채 고혹적인 눈빛을 발사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에 뷔스티에 원피스와 샌들 힐을 매치하여 우아한 자태를 드러낸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조윤희는 베이지 컬러의 재킷에 벨트와 오렌지 컬러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물씬 뿜어내고 있다.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콘셉트의 착장을 완벽히 소화해내 독보적인 아우라를 만들기도 했다.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조윤희는 화사한 미소로 촬영을 즐겁게 이끌어가며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뿐만 아니라 그는 매력적인 표정과 센스만점 포즈를 선보이며 완벽한 A컷들을 완성해 스태프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