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애의맛’ 김진아X이태호, 연상연하 커플 탄생

입력 : 2020-01-05 14:31:41 수정 : 2020-01-05 14:52: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했던 작가 김진아가 6살 연하의 배구선수 이태호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김진아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나 좋아도 되는 건가 싶은 내 단짝 내 애인. 부끄러우니까 똑바로 말 안해야지. 냉애잉"이라는 글과 함께 프로배구 한국전력 소속의 이태호와 백허그하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태호 역시 김진아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공개하면서 당당하게 열애 중임을 인증했다.

 

김진아는 1994년 생으로, 지난해 방송된 '연애의 맛'에 출연했지만, 상대 출연자인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전 연인에게 피소되며 법정 싸움 문제로 커플 성사가 불발됐다.

이와 함께 TV조선 '연애의 맛'도 종영했으며, 김진아는 자신의 상처를 응원하는 네티즌들에게 SNS를 통해 "구설 오르는 게 조금 힘들지만 걱정해 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후 그는 자신의 에세이를 출간하며 작가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사진=이태호,김진아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