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실력파 밴드’ 원위, 마마무→아이유 커버곡 완벽 소화

입력 : 2020-01-04 14:25:11 수정 : 2020-01-04 14:25: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커버 무대를 통해 실력을 입증했다.

 

원위는 지난 3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싱글 '2/4'의 타이틀곡 '야행성'과 아이유의 'Love Poem'를 커버한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원위는 '야행성' 무대로 감미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 원위만의 밴드 퍼포먼스를 더해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아이유의 'Love Poem'을 밴드 음악으로 재해석해 원위만의 색깔이 담긴 완성도 높은 커버 무대를 완성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앞서 원위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마마무의 'HIP'을 커버하며 실력파 밴드로서 음악 팬들에게 다시 한 번 눈도장을 찍었다. 'HIP'을 밴드 음악으로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안긴 것은 물론 '칵 투' 춤 등의 포인트 안무를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소화하며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원위는 RBW가 처음으로 선보인 5인조 밴드그룹으로, 첫 싱글 '1/4'에 이어 '2/4' 역시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구현하고 있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연주 실력, 밴드 퍼포먼스, 비주얼을 갖춘 실력파 밴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만큼 음악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원위는 세 번째 싱글 '3/4' 준비 중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