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GOT7, 감탄 부르는 퍼포먼스…‘눈호강 비주얼’은 덤

입력 : 2019-11-12 13:42:09 수정 : 2019-11-12 14:23: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의 역대급 안무를 감상할 수 있는 영상이 연이어 공개됐다. 

 

GOT7은 지난 4일 미니 앨범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과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이번 곡은 리더 JB가 멤버들을 한 명씩 깨우는 듯한 감각적인 인트로 안무에 절제미가 돋보인 군무가 더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에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한데 이어, 12일 0시 안무 연습 영상을 오픈했다.

퍼포먼스 비디오 속 GOT7은 가죽 슈트로 완성한 환상적 비주얼과 일곱 멤버의 완벽 군무를 동시에 선사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캐주얼 복장으로 빈틈없는 춤 동작을 선보여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정캠으로 촬영한 안무 연습 영상은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퍼포먼스를 하나도 빠짐없이 감상할 수 있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GOT7은 컴백 첫 주 방송 활동에서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무대까지 펼치며 팔색조 매력을 뿜어냈다. 청량미 가득한 'THURSDAY'(썰스데이)와 폭발적 에너지가 돋보이는 'Crash & Burn'(크래시 앤드 번)을 통해 상반된 분위기의 무대를 꾸몄다. GOT7은 우월한 비주얼, 세련된 스타일링,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 등 매력 요소가 가득한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으로 2주 차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새 앨범 'Call My Name'은 11일 기준 한터 주간 음반 차트와 가온 주간 Retail Album Chart(리테일 앨범 차트) 정상에 나란히 등극했다. 또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는 12일 오전 2시 5분경 유튜브 조회 수 3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GOT7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퍼포먼스 비디오', 'GOT7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안무 연습' 영상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