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호영 측 “동성 성추행, 사실 무근… 법적 조치 취할 것” [전문]

입력 : 2019-11-11 16:42:33 수정 : 2019-11-12 09:30: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뮤지컬배우 김호영 측이 동성 성추행 혐의에 대해 적극 부인했다.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라며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앞서 김호영은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남성A에게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다는 내용이 보도됐다. 한 매체는 피해자는 남성으로 현재 서울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했고, 김호영은 스케줄 상의 이유로 소환조사에 불응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호영 소속사 입장 [전문]

 

PL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호영씨 관련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추측성 보도 등을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 배포, 유통, 확산 등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LK엔터테인먼트 올림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MB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