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렌의원, 강남 확장이전… 수준 높은 진료·쾌적한 환경 제공

입력 : 2019-09-11 18:20:00 수정 : 2019-09-11 18:20: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라렌의원 광명점이 최근 광명시에서 서울 강남으로 확장 이전했다. 쾌적한 환경에서 더 높은 진료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서다. 병원은 강남역 바로 앞에 위치해 환자 접근성도 높였다.

 

라렌의원 강남점은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진료 및 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한번에 이뤄져 만족도가 높다. 의료진과 전 직원 모두 교육과 토론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혹시 모를 문제점 파악에 나서는 중이다. 

 

라렌의원은 필러·보톡스·윤곽주사·슈링크·실리프팅 등 비수술적 안티에이징 시술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필러는 주름 및 볼륨감 개선에 쓰이는 치료다. 코, 볼, 광대, 이마 주름 등에 적용할 수 있다. 필러는 특히 의료진의 손길에 따라 환자의 만족도가 좌우되는 시술인 만큼 경험이 풍부한 의사로부터 시술받는 게 유리하다.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통한 안전한 시술도 보장돼야 한다. 

 

보톡스는 사각턱 개선, 주름 완화, 피붓결 증진 등 다양하게 이용된다. 최근에는 승모근, 종아리 근육을 축소하는 데에도 쓰인다. 

 

윤곽주사는 얼굴 윤곽을 부드럽게 만드는 시술로 턱살과 볼살 등의 부피를 자연스럽게 줄여 윤곽라인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슈링크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를 이용해 피부 깊은 곳부터 콜라겐 및 탄력섬유 재생을 촉진함으로써 리프팅 효과를 유도한다. 전반적인 피부 탄력·턱 라인 타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은 15~20분 정도 소요되며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시술 효과가 높아지며 시술 후 8~12주 정도에 가장 큰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실리프팅은 피부를 거상하는 시술로 유지기간이 주사 시술보다 긴 리프팅 시술이다. 이는 환자의 피부 상태와 처짐 및 주름의 정도 등을 확인한 후 상황에 맞게 시술된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지만, 시술 후 3일 정도 가벼운 관리가 필요하다.

 

한상혁 강남 라렌의원 원장은 “보톡스, 필러, 윤곽주사, 슈링크, 실리프팅은 모두 짧은 시술 시간,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장점”이라며 “가벼운 시술이라도 의료진의 노하우에 따라 환자의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오랜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직하고 바른 시술만을 시행해 최소한의 시술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각종 세미나와 포럼, 학술대회, 강의 활동을 통해 풍부한 시술 및 수술 노하우를 업데이트하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뷰티강의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