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멜로가 체질’ 김영아, 츤데레 리더 ‘이소진’ 매력 통했다

입력 : 2019-08-26 10:48:15 수정 : 2019-08-26 10:48: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김영아가 ‘멜로가 체질’의 최애 감초 캐릭터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JTBC ‘멜로가 체질’에서 흥미유발 엔터 대표 이소진 역으로 츤데레 리더의 정석다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영아가 매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에서 용건이 명확한 듯 단호해 보이는 이소진(김영아)과 그에 반해 재훈(공명)의 여자친구 하윤(미람)의 외도 현장을 목격한 후 깊은 고민에 빠져 넋이 나간 한주(한지은)의 모습이 담겼다. 소진은 “뭐지? 내 용건이 있어서 부른 건데.. 니 고민을 털어놓을 것만 같은 이 불길한 느낌?”이라는 말과 함께 한주의 고민을 이소진 답게 담백하게 조언해 준 것.

 

이어, 소진은 한주에게 본래의 용건을 전달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소진은 “황 팀장 너 승진해라”고 한주의 승진을 그녀 답게 통보했다. 하지만 한주는 자신의 승진 소식에도 온통 재훈의 걱정으로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보였고, 이에 소진은 “야, 나 지금 대단한 내용을 말한 거야. 그에 걸맞은 리액션을 좀 하지?”라며 황당한 듯 말하는 소진에게 온 한주의 리액션은 한숨뿐. 당혹스러운 소진은 “야… 걸맞지 않아. 야… 이런…”라며 황당한 상황에 걸맞은 리액션을 선보인 그녀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처럼 김영아는 이소진 역으로 완벽하게 녹아들어 자신만의 신선한 캐릭터를 탄생시키고 매회 시청자들의 감탄과 응원을 자아내며 명품 배우임을 입증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JTBC ‘멜로가 체질은’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