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美 빌보드 “더보이즈, 매 순간 즐기며 성장하는 그룹”

입력 : 2019-08-26 10:11:07 수정 : 2019-08-26 10:11: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미국 음악전문매체 빌보드가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집중조명했다.

 

미국의 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은 한국시간으로 지난 주말, 빌보드 뉴스섹션을 통해 더보이즈 신곡 ‘D.D.D’의 제작과정 전반과 멤버들과 직접 만나 나눈 인터뷰 기사를 게재했다.

 

공개된 빌보드 기사에서는 “자신의 일을 즐기며 성장하는 그룹 더보이즈”라고 전하며 “뉴욕에서 하루 종일 진행된 촬영에서도 매 순간을 즐기는 그들의 태도는 늘 함께였다”며 차세대 한류 신예 더보이즈의 남다른 팀워크와 에너지가 집중 조명됐다.

 

기사에서는 제프 벤자민이 직접 보고 느낀 ‘D.D.D’ 촬영현장 분위기와 촬영 방식, 멤버들이 전하는 신곡소개, 비하인드 등이 세심히 기록돼 이번 신곡을 다양한 시각으로 비췄다.

 

다수 국내매체 인터뷰를 통해 주목하고 있는 신예 K팝 팀으로 더보이즈를 뽑기도 했던 제프 벤자민은 앞서 뉴욕 브룩클린 지역에서 진행된 신곡 ‘D.D.D’ 콘텐츠 촬영 당시 현장을 직접 방문, 더보이즈를 향한 각별한 관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인터뷰를 통해 더보이즈는 “새 미니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데뷔 2주년을 향해 가는 더보이즈의 성장기를 담은 앨범”이라고 정의했다. 이어 “우리의 그룹명처럼 소년들이지만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댄스'라는 매개를 통해 미지의 세계에 눈을 뜨고. 현재를 즐기면서 성장하고 있는 것”이라며 신곡과의 연관성을 설명했다.

 

이와 함께 빌보드 측은 “매 순간을 즐기면서 성장한다는 ‘D.D.D’ 콘셉트 설명처럼, 더보이즈는 즐거운 순간들을 최대한 활용해 ‘지금’ 그들의 시간을 확실히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 즐거움은) 볼거리 가득한 영상, 인상적인 안무로 장식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우리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는 호평과 함께 매 앨범 성장 중인 더보이즈를 향한 남다른 기대감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신곡 ‘D.D.D’ 발표를 발표하고 컴백활동에 돌입, 발매 직후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1위에 등극하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빌보드와 함께 미국 음악전문채널 MTV 등에서 이들의 활약상을 집중 조명하는 인터뷰 기사를 게재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눈부신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