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뜨겁다 ‘변신’, 개봉주 무대인사 매진 행렬

입력 : 2019-08-26 09:44:12 수정 : 2019-08-26 10:06: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변신’이 개봉주 무대인사 연일 매진으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변신’은 개봉일부터 현재까지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극강 입소문을 입증했다. 여기에 4일 연속 좌석 판매율 1위라는, 좌석 점유율 열세 속에 폭발적인 입소문과 관객들의 성원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극강 입소문을 입증하듯, 예매율 열세로 시작했던 ‘변신’이 드디어 상영작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막강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상영작 예매율 1위를 등극한 것. ‘변신’의 무서운 흥행 질주는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 및 개봉 2주차 입소문 흥행까지 모두 예고 중이다. 

 

한편 ‘변신’ 개봉주 무대인사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아빠, 엄마, 큰딸, 작은딸, 삼촌 티셔츠를 입고 센스 넘치는 인증샷을 보내온 배우들의 모습이 반갑다. 특히 영화 속 신 스틸러로 활약한 까마귀 인증샷 역시 영화를 본 관객들이라면 재미를 느낄 포인트다.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