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핑클, 옥주현 제외하고 전원 결혼…상대는 누구?

입력 : 2019-07-15 15:49:47 수정 : 2019-07-15 15:49: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90년대 걸그룹으로 인기를 누렸던 핑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좀처럼 한자리에서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이 뭉쳤기 때문. 거칠 것 없는 솔직함으로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멤버들의 결혼은 최대 관심사였다.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된 핑클은 어느덧 막내 성유리가 삼십 대 후반부터 최고참 이효리가 마흔 초반에 들어서며 속속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멤버 중 유일하게 옥주현을 제외하고 이효리, 이진, 성유리가 백년가약을 맺은 상태다. 

 

가장 먼저 결혼식에 골인한 멤버는 이효리였다. 상대는 가수 이상순으로 연예계 부부가 탄생한 것.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9월 1일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곳에서 가족과 지인만 참석한 채로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2010년 가수 정재형의 소개로 인연이 이루어졌으며 1년 뒤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게 정설이다. 이후 JTBC 예능 ‘효리네 민박’ 등에 소박한 결혼 생활이 공개되며 세간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어 이진은 2016년 6살 연상의 남편과 미국 하와이에서 화촉을 올렸다. 상대는 미국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한국 태생의 미국 시민권자로 알려져 있다. 현재 미국 뉴욕에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캠핑 클럽’에 출연하기 위해 귀국했다.

 

성유리는 2017년 5월 15일 프로골퍼 안성현 씨와 결혼식을 가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같은 해 6월 열애를 인정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결혼식은 역시 직계 가족만 참석한 채로 비공개로 진행됐다.

 

한편 옥주현은 2005년 ‘아이다’로 뮤지컬계에 입문해 인정받으며 각종 작품에 활발하게 출연 중이다. 다만 아직까지 별다른 열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