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강태성♥정아라 "우리 결혼해요"… 1년6개월 열애 '결실'

입력 : 2019-06-15 11:48:25 수정 : 2019-06-15 11:48: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아름다운 한쌍의 부부가 탄생한다. 배우 강태성과 정아라가 오늘(15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강태성과 정아라는 15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주례 없이 진행되는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배우 박윤재가 맡고, 축가는 V.O.S 박지헌과 야다 출신 장덕수, 박원이 부른다.

 

강태성과 정아라는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됐고, 1년 6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앞서 강태성의 소속사는 "강태성이 예비 신부의 깊은 배려심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아름다운 예비부부의 앞날에 진심 어린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결혼소식을 발표하기도 했다.

 

예비신부 정아라는 직접 결혼소감을 남겼다. 정아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항상 감사하며 살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앞서 강태성은 지난 11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정아라와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을 밝히기도 했다. 강태성은 "여자친구가 내 이상형"이라면서 "잘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놓지 않을 거다. 부족하겠지만 지켜봐달라"면서 "나랑 결혼해줘서 고맙다. 사랑한다"고 쏘스윗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태성은 1997년 그룹 우노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강태성은 현재 이름으로 개명한 뒤 ‘추노’, ‘뿌리깊은 나무’, ‘유령’ 등에 출연했다. 지난달 종영한 KBS1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서는 주연으로 활약했다. 정아라는 중앙대 무용학과 출신으로 드라마 '싸인', '가족의 탄생', '프로듀사', '별별 며느리' 등에 출연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