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한끼줍쇼’ 정승환, 소속사 대표 유희열 칭찬 “잇몸이 예쁘다”

입력 : 2019-06-12 17:28:58 수정 : 2019-06-12 17:28: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정승환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한끼줍쇼’에서는 가수 정승환, 산들, 레나가 밥동무로 출연해 종로구 홍지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 당시 정승환은 소속사 안테나 내에서 불리는 자신의 별명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호동이 정승환을 두고 “가요계의 박보검”이라고 소개하자, 정승환은 손사래를 치며 “가요계가 아니라 안테나 내에서 서로 기분 좋자고 붙인 별명”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유희열은 안테나의 다니엘 헤니, 정재형은 오다기리조라고 밝혔다.

 

한편, 강호동은 한끼줍쇼의 고정 코너 ‘칭찬해 서운해’에 대해 설명하고 정승환에게 유희열을 향한 칭찬을 요청했다. 이에 정승환은 “유희열 선배님은 잇몸이 예쁘다”며 “웃을 때 잇몸이 훤하게 드러나는데 선홍빛 잇몸이 건강해 보인다”고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 정승환의 활약은 12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홍지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kore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