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스달 연대기’ 제작진, “김지원 본격적인 탄야의 모습 나온다”

입력 : 2019-06-08 20:16:51 수정 : 2019-06-08 20:16: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tvN ‘아스달 연대기’ 김지원이 공포스런 어둠 속에서도 굽힘 없이 분노를 표출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1일(토)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 역대급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 장동건(타곤)-송중기(은섬)-김지원(탄야)-김옥빈(태알하) 등 톱 배우들, 상상하지도 못했던 장대하고 신비로운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지원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와한족의 씨족 어머니 후계자이자 와한족을 살리고자 고난을 극복하며 성장해나가는 탄야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2일 방송된 ‘아스달 연대기’ 2화에서는 탄야(김지원)가 평화롭던 와한족의 축제 정령제날, 은섬(송중기)과 함께 초설 어머니의 춤을 추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것도 잠시, 대칸부대의 갑작스러운 침략으로 인해 폐허가 된 마을에서 와한족 사람들과 끌려가는 장면이 담겼다. 더욱이 은섬이 내미는 손을 잡지 않고, 와한족과 함께 두 발이 묶인 채 끌려가는 모습으로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폭등시켰다.

 

이와 관련 8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될 ‘아스달 연대기’ 3화에서는 김지원이 짙은 어둠 속 옴짝달싹할 수 없도록 손과 발을 포박당한 채 두려움과 분노가 섞인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선보인다. 극중 탄야가 와한족 사람들과 아스달로 끌려가면서 시련을 겪게 되는 장면. 탄야는 망연자실한 눈빛을 드리우다가도 이내, 촉촉해진 눈망울에서도 굽히지 않는 강렬함을 뿜어내는 모습을 보인다. 과연 씨족의 어머니 후계자 탄야가 아찔한 위기 앞에서 각성한 채 위기를 딛고 일어설 수 있을지, 탄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면면을 보여주고 있는 김지원은 두려움, 공포, 분노 등 복잡다단한 감정이 교차하는 이 장면 촬영에서 울림 있는 내면 연기로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김지원은 해맑던 소녀였던 탄야가 강인한 와한의 여전사로 변하게 되는 전환점이 되는 이 장면 촬영에서 와한족을 향한 깊은 동지애, 그리고 도사리고 있을 위기에 대한 불안감 등을 실감 나게 표현해냈던 것. 낮과 밤이 바뀌는 길고 긴 여정 속에서도 꿋꿋함을 잃지 않는 탄야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기면서, 제작진의 박수를 끌어냈다. 

 

제작진은 “씨족 어머니 후계자라는 무게감을 부담스러워하던 탄야가 아스달로 향하면서 본격적으로 와한의 탄야로 거듭나게 되는 장면”이라며 “와한의 탄야로 완벽 빙의한 김지원과 와한족의 시련이 어떻게 펼쳐질지 8일(오늘) 방송분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