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세젤예딸’, 박정수의 요란법석 육아교육법

입력 : 2019-04-27 13:50:26 수정 : 2019-04-27 13:50: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박정수의 요란법석한 교육열이 본격적으로 달아오른다.

 

27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의 21, 22회에서 워킹맘 유선(강미선 역)이 시어머니 박정수(하미옥 역)의 대환장 교육 현장을 목격하고 당혹감을 숨기지 못해 관심이 주목된다.

 

앞서 강미선(유선 분)과 하미옥(박정수 분)은 집안일을 도와주는 장모 박선자(김해숙 분)를 불편해하는 정진수(이원재 분)로 인해 갈등을 겪었다. 박선자의 잔소리를 피해 버스정류장에서 잠든 정진수를 하미옥이 목격했기 때문. 다시 독박 육아의 위기에 처한 강미선은 결국 하미옥에게 서운함을 토로, 또 한 번 고부갈등의 불씨를 당겼다. 이에 하미옥은 “손녀딸은 내가 돌보겠다”는 충격발언을 해 극의 긴장감이 최고조로 치솟았다.

 

이런 가운데 지휘봉을 흔드는 하미옥과 그녀의 옆에서 눈을 감고 음악을 감상하는 손녀 정다빈(주예림 분)의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강미선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교육열을 불태우는 하미옥과 달리 지친 표정으로 강미선에게 안긴 정다빈의 모습이 대조되고 있어 과연 하미옥의 열혈 육아가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이날 강미선은 하미옥의 집에서 또 다른 고난(?)을 맞이하며 분노 게이지가 올라간다고 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