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짱이엄마’ 율희, ‘해피투게더4’ 통해 최민환과 결혼스토리 공개

입력 : 2019-04-26 11:43:48 수정 : 2019-04-26 14:49: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율희가 남편 최민환과의 운명적인 연애부터 현실적인 결혼 생활까지 러브스토리를 탈탈 털었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지난 25일 방송에 ‘짱이 엄마’ 율희가 야무진 토크부터 섹시 커버 댄스까지 역대급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밤잠을 꽉 붙들었다.

 

이날 율희는 남편 최민환과의 첫만남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율희는 “음악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처음 만났다. 관심 없는 듯한 최민환의 모습에 끌렸다”며 발그레 웃었다. 이어 율희는 “첫 만남 후 2년 뒤 지인과 이야기하는데 최민환의 이야기가 나왔다. 내가 먼저 소개해달라고 했다”며 운명적인 만남을 공개했다. 이어 율희는 “고백은 최민환이 먼저”라면서 “첫 데이트는 한강이었다”며 베일에 싸여져 있던 아이돌의 연애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율희는 올해 23살이라며 어린 나이와 혼전 임신으로 인해 순탄치 않았던 결혼 과정을 밝히기도 했다. 율희는 “열애설 기사가 난 다음 날 임신 사실을 알았다. 엄마께 말씀 드렸더니 펑펑 우셨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아빠는 최민환을 처음 만나는 날, 교제와 임신, 결혼 소식까지 한꺼번에 말씀드렸다. 20분 동안 아무 말씀 없으셨다”며 어렵게 결혼을 허락해 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율희는 최민환과의 귀여운 결혼 생활을 모두 공개했다. 율희는 “문을 통해 집 안이 모두 보인다. 어느 날 시어머니께서 나와 최민환이 뽀뽀하는 모습을 보셨다. 너무 민망해서 그 다음부터는 어머니 눈높이에 맞춰 화관을 달아 놓았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율희는 “결혼 전 남편의 돈 관리는 시어머니께서 다 하셨다. 몇 개월 전 경제권을 넘겨 받았다. 남편 용돈을 50만원으로 정했다”며 야무진 매력을 폭발시켜 자동미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율희는 걸그룹 출신 답게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여과없이 발휘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율희는 살림과 육아 사이에서 틈틈이 연습한 화사의 ‘멍청이’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귀엽고 섹시한 매력 포텐을 동시에 터뜨렸다. 한편 이날 토크쇼에 첫 출연하는 율희를 위해 최민환이 아들 짱이와 녹화장에 출동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아들 짱이를 품에 안고 율희를 향해 눈을 떼지 못하는 최민환의 달달한 면모가 안방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에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늘 역대급 토크들 쏟아짐! 쉴 틈 없이 웃었다”, “율희 너무 야무지다 어린 나이가 안 느껴짐”, “율희 댄스 실력 여전하네! 너무 예쁨”, “율희 부부 너무 좋아 보여요~ 짱이도 너무 귀엽네요”, “게스트들 입담 완전 시원시원! 쿨내 폭발함”, “팽현숙 언니 35년 한풀이 아직 못 하신 듯! 또 나와주세요”, “토크가 꽉꽉 차서 눈 돌릴 틈이 없었음. 넘나 잼남”, “위기의 남편들 특집 꼭 해주세요”, “목요일엔 해투! 매주 해투로 힐링함”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imkore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