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입력 : 2019-04-23 03:00:00 수정 : 2019-04-22 10:15: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재현 기자]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고, 신규 캐릭터 ‘린’과 ‘협동전’, ‘클랜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게으름쟁이 소녀라는 별명을 지닌 ‘린’은 전투 대형의 가운데 열에서 활약하는 지원형 캐릭터다.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물리 공격력과 마법 방어력이 향상되는 능력을 보유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선보인 ‘협동전’은 최대 3명이 실시간으로 협력해, 총 3단계의 고난도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콘텐츠다. 각 이용자가 한 단계씩 맡아 순서대로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투 참여자 외 두 명은 ‘필살기(유니온 버스트)’를 사용해 도울 수 있다.

 

‘클랜전’은 클랜원들이 힘을 모아 막강한 5종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총 피해량을 기준으로 클랜 간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최종 순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쥬얼’, ‘고급 정련석’, ‘경험치 포션’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지난달 28일 출시된 이후 50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wing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