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뉴이스트, 추가 일러스트 공개로 커진 궁금증… 여왕의 정체는?

입력 : 2019-04-19 23:43:37 수정 : 2019-04-19 23:43: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컴백에 앞서 티저 홈페이지를 업데이트했다.

 

뉴이스트는 오늘(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NU'EST 'Happily Ever After' #3 A part of the story”라는 문구를 깜짝 게재, 지난 16일에 첫 오픈된 티저 홈페이지의 변화를 알리며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이날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는 마치 한 편의 동화책을 연상케 하는 구조가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의문의 화면을 클릭하고 스크롤을 내리면 ‘Chapter 3’라는 문구와 함께 일러스트가 나타나며 앞으로 하나의 이야기가 완성될 것임을 암시했다.

 

추가로 공개된 일러스트에는 새로운 인물이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여왕의 손에는 빛나는 의문의 물체가 또 다시 나타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일러스트와 함께 어우러지는 몽환적이고 웅장한 배경 음악은 분위기를 고조 시키며 이번 앨범을 통해 뉴이스트가 선사할 콘셉트를 더욱 기대케 했다.

 

특히 스크롤을 내릴수록 여왕의 곁에서 서서히 멀어져 가는 인물의 모습을 담아냄과 동시에 이를 바라보고 있는 여왕의 뒷모습과 상반된 그림자가 선명해지며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6일에 공개된 ‘Chapter 1’에 이어 예상을 깨고 ‘Chapter 3’가 먼저 공개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는 물론 중간에 비워진 스토리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해석들이 이어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9일 약 3년만에 완전체 앨범 발매를 확정 지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뉴이스트는 프롤로그 영상, 티저 홈페이지, 오피셜 포토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한편,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은 지난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