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보이즈, 이번엔 ‘첫사랑 소년’으로…‘블룸 블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 2019-04-18 11:15:26 수정 : 2019-04-18 11:15: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루 앞서 신곡 정보가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던 더보이즈는 추가로 이번 신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듣기 형태로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북돋웠다.

 

더보이즈의 새 싱글 ‘블룸 블룸’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을 포함, 총 3개의 신곡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 중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은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로, 더보이즈만의 청량함과 순수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선 활동 곡 '노 에어(No Air)'를 함께 작업했던 작곡팀 Wonderkid, 신쿵 등이 프로듀싱한 이 곡은 팀의 막내라인 멤버 선우, 에릭이 함께 랩메이킹을 포함한 작사 작업에 이름을 올려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 안에 마치 꽃이 피어나 불꽃이 터지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한 '블룸 블룸 파우(Bloom Bloom Pow)'라는 가사가 더욱 기분좋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 첫사랑에 대한 감정을 에너제틱하고 역동적으로 풀어낼 이번 신곡을 통해 더보이즈가 한층 차별화된 음악적 변신과 성장을 입증해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나른한 분위기의 R&B 트랙 'Butterfly(몽중)'와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클로버(Clover)'까지 설렘과 순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들이 담겼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을 발표하는 가운데 오는 5월 일본을 시작으로 하는 아시아 8개국 투어 ‘더 캐슬’의 여정에 나선다. 이와 함께 더보이즈는 이달 25일 열리는 ’더팩트 뮤직 어워드(TMA)’에 완전체 출격, 신인상 트로피 추가를 노리는 것은 물론 5월 대규모 K컬쳐 컨벤션 행사인 케이콘(K CON)에 2년 연속 참가를 확정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숨가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