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열혈사제’ 지찬, 훈훈하고 유쾌한 ‘강력팀 케미’…현장 비하인드 공개

입력 : 2019-04-12 19:00:00 수정 : 2019-04-12 17:20: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지찬의 ‘열혈사제’ 촬영 현장의 유쾌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찬은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다치는 것을 끔찍이 싫어하고 늘 요리조리 피해 갈 궁리만 하는 구담경찰서 강력팀의 생계형 부패 경찰인 나대길 형사 역을 맡아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찬은 함께 출연하는 바보형사 구대영 역의 김성균과 엄지척 포즈와 함께 훈훈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구담경찰서 강력팀 식구인 신담수, 전정관, 금새록, 김관모 배우와 함께 권총을 들고 진지한 듯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현장의 유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한편, 김해일(김남길)과 구대영(김성균)을 통해 얍삽한 부패 경찰에서 진정한 열혈 경찰로 거듭나게 되는 나대길 형사의 활약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일 화제 속 방송 막바지를 향해가는 '열혈사제'는 금, 토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WS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