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케이티, ‘리멤버(ft.타이 달라 사인)’ MV 티저 공개…17일 컴백 예고

입력 : 2019-04-12 17:14:20 수정 : 2019-04-12 17:14: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솔로 아티스트 케이티(KATIE)가 독특하고 압도적인 퀄리티의 티저 영상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케이티(KATIE)는 1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하는 첫 번째 솔로 싱글 ‘리멤버(Remember)(Feat. Ty Dolla $ign)’ 피처링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아트 필름처럼 화려한 영상 효과와 함께 시작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시각을 압도하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 고요하면서도 웅장한 배경음악이 티저의 신비로움을 한층 더 배가시켰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Ty Dolla $ign(타이 달라 사인)과 케이티가 연달아 등장하면서 영상은 마무리돼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리멤버’ 피처링 버전 커버 아트 이미지 ‘Through the Arch’를 공개하며 감각적이면서도 초현실적인 신비한 이미지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케이티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자신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최근 세계적인 음악 레이블 AWAL과 글로벌 계약을 맺으며 차세대 월드 디바로 급부상중인 케이티는 새 싱글 ‘리멤버’ 피처링 버전을 통해 국내 아티스트 중에는 최초로 빌보드 1위 아티스트 Ty Dolla $ign(타이 달라 사인)과 협업을 펼쳐 전 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케이티와 Ty Dolla $ign이 함께한 ‘리멤버’ 피처링 버전은 오는 17일 0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액시즈(AXIS)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