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성실함’으로 극복한 첫 주연의 무게

입력 : 2019-04-09 11:02:11 수정 : 2019-04-09 11:02: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의 연기 열정이 담긴 대본이 공개됐다.

 

신예은은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경찰 윤재인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극 중 윤재인은 사건을 파헤칠 때는 정의감 넘치고 예리한 반면, 일상에서 주민들을 대할 땐 한없이 다정해지는 반전미를 발산 중이다. 박진영(GOT7, 이안 역) 등 동료 배우와도 환상 호흡을 선보이며 신예답지 않은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러한 활약 뒤에는 한 장면도 허투루 흘려보내지 않고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 신예은의 열정이 숨어 있다.

 

오늘(9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신예은의 대본을 보면 가장 먼저 빼곡한 메모가 눈에 들어온다. '지수와 이안이가 당황할 수 있을 만큼의 당돌함' '확신을 가지고 대사' 등 해당 장면에서 드러내야 하는 감정이나 본인의 해석을 한가득 적어놓았다. 또한 체계적으로 대본을 분석하기 위해 신의 성격에 따라 메모지의 색상을 달리해 표시해뒀다. 이처럼 꼼꼼한 분석을 통해 모든 장면을 완벽하게 그려낼 수 있었던 것.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지난 8일 방송분에서는 박진영이 부모님을 죽게 만든 영성아파트 화재 사건의 범인이 바로 신예은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신예은의 열연이 빛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