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중랑천 박효신’ 고승형, 치어리더 서현숙과 2년째 열애중 (전문)

입력 : 2019-04-04 21:43:23 수정 : 2019-04-04 21:43: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고승형이 치어리더 서현숙과 열애 중이다.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보도된 고승형과 서현숙의 열애 관련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린다. 고승형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2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현재도 서로를 의지하며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할 두 사람의 활동에 더 많은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두 사람을 향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고승형은 2015년 방송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중랑천 박효신'으로 등장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에는 첫 싱글앨범을 내고 정식으로 가수가 됐다. 서현숙은 여자프로배구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 

 

▲고승형 열애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신인 가수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입니다.

 

최근 보도된 고승형과 서현숙의 열애 관련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고승형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2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도 서로를 의지하며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며, 주변의 지지까지 더해져 사랑을 키워가는 중입니다.

 

앞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할 두 사람의 활동에 더 많은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3월 28일 발매된 고승형의 첫 데뷔 싱글 ‘할 게 없어’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서현숙님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